스킨푸드 매출증대를 위한 국내, 해외마케팅 전략제안 및 스킨푸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 마케팅전략 기대효과 분석 PPT 리포트다운 자료(압축파일).zip 스킨푸드 경영전략 추진방안 2Con
스킨 푸드의 매출 증대를 위한 국내, 해외 마케팅 전략 제안 및 스킨 푸드 기업 분석과 SWOT분석 마케팅 전략 기대 효과 분석 PPT보고서 다운 자료(압축 파일). zip스킨 푸드 경영 전략 추진 방안 2Contents1. 화장품 시장 환경 분석 2. 시장 트렌드 분석 3.스킨 푸드 SWOT분석 4. 스킨 푸드의 현황 분석 5. 스킨 푸드의 매출 증대를 위한 추진 전략 6. 추진 방안 1)해외 시장 추진 방안 마케팅 믹스 4P전략 제안 2)국내 시장 추진 방안 마케팅 믹스 4P전략 제안 7. 전략의 기대 효과 31. 화장품 시장 환경 분석 19세~34세 고객이 전체의 49.2%의 비율을 차지하는 주 고객층인 동종 화장품 경쟁 시장 Core Target은 1934세대로 전체 고객의 50%를 차지하는 스킨 푸드는 Core Target대상에서 M/S가 8.0%와 열악한 경쟁 환경에 놓인 42.시장 트렌드 분석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상시 경쟁적 할인 판매 가격에 의한 경쟁 심화 할인 구매 학습화에 의한 품질보다는 가격을 구입 최우선 조건으로 고려 1)Sale Syndrome경쟁적 할인 판매 진행 할인 구매에 대한 학습화 판촉 비용 상승에 대한 시장 가격 상승을 중심으로 품질 향상시키는화장품의 수출 규모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특히 중국권 수출 상승은 자국 화장품에 대한 국내 화장품의 품질 높은 영향인 2)수출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Source:한국 무역 협회(KITA.net)63. 스킨 푸드 SWOT분석 TVC등을 통한 기본적인 인지도와 품질에 대한 이미지는 있지만 지속적인 가격 경쟁 시장 구조는 손익 유지 및 사업 보존에 어려움을 가져온다.한국 제품의 해외 수출 확대를 통한 해외 시장을 활용한 유통 기회는 존재한다.StrengthWeaknessOpportunitiesThreatsSOWT웰빙에 대한 사회적 분위기 ● 상품에 비해서 부족한 유통 점포의 할인 가격에 따른 손익 보존의 어려움, 품질 위주의 해외 고객에 대한 세일즈 기회 요소의 확보, 직구 등 해외 시장의 관심 증가에 의한 신규 시장을 통한 우회 유통 가능 가격 중심의 Chicken Run시장 상황 직구의 해외 화장품 직구 증가, 국내 제품에 대한 고객 신뢰도 하락 74. 스킨 푸드 현재 상황 분석, 시장 환경 트렌드 자사 분석 Core Targe···(생략)[문서 정보]문서 분량:22 Page문서 종류:PPTX문서 파일 사이즈:2MB태그(#):#스킨 푸드#매출 증대를 위한#국내. 해외#마케팅 전략#제안#기업 SWOT마크#키·데효 PPT보고서 자료 No(pk):15090493https://slidesplayer.org/slide/17916536/108/images/3/2.+%EC%88%98%EC%B6%9C%EC%9D%98+%EC%9C%A0%ED%98%95+%281%29+%28+%29%EC%88%98%EC%B6%9C%28indirect+export%29%28%EA%B1%B0%EB%9E%98%EC%A1%B0%EA%B1%B4%2C+%EA%B0%84%EC%A0%91%2C+%EA%B3%B5%EA%B8%89%EC%B2%98%2C+%EA%B5%AD%EC%A0%9C%ED%99%94%EA%B2%BD%ED%97%98%2C%EC%88%98%EC%88%98%EB%A3%8C%2C%EC%9D%B4%EB%AF%B8%EC%A7%80%2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