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돌이탕으로 배부르니까 2차는 간단한 건어물!
안녕하세요, 곱창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행복이 가득한 레인버입니다. 배부르지만 저희끼리 더 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이번에는 2차로 맥주를 마시러 갑니다 흐흐흐흐.. 여자분이 밥을 먹고 디저트 배를 남기듯이 저와 친구들은 밥을 먹고 맥주 배를 남겨둡니다.
건어물만 20여 종이라니 글로벌 어물전이다!
크… 건어물이 20가지 정도라니.. 참을 수가 없네요.예전에 마포노가리 골목이 생각나요. 노가리 한 마리에 1000원씩 판매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집입니다. 그 건어물 종류가 더 다양하다니 대단하네요 매장 내에 자리가 생각보다 많거나 단체석도 있어서 편하게 와도 될 건어물점이에요!
기본 안주가 무한이라니! 서비스가 뭔지 아주 잘 아는 가게다!
팝콘이 없는 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팝콘의 짠맛으로 맥주를 곁들여 먹으면 또 그렇게 맛있는 건 없잖아요! 오늘은 정말 맛있게 먹는 하루가 될 것 같네요! 우선 건어물의 종류가 궁금하시면 냉장고를 보시고 드세요. 저기서 뭐 먹을지 정하고 자리로 돌아가서 주문하면 된대요.
가성비가 아직 죽지 않았어!물론 술은 아직 5천원이지만, 6천원대의 안주가 있는 것만으로도 행운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노가리와 쥐포 안주도 많고, 일반 오카미 떡볶이와 두부 무침 등도 많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주문해서 먹기 정말 좋네요!아니… 팝콘만 아니었어?설마 팝콘만 기본안주가 아니라 땅콩도 주시는군요!! 기본 안주로 맥주 1,000Cc는 마실 수 있는 레인바입니다. 술만 마셔도 행복하겠네요. 하지만 건어물 시장에 왔는데 건어물을 먹지 않을 수는 없어!! 자, 주문해 봅시다!저희가 주문한 음식은!오징어통낙지에요!!! 일단 오징어통적은 보이게 통통해보이는 다리가 오징어통적이에요! 오른쪽에 있는 게 문어예요. 가문어는 가짜 문어입니다. 대왕오징어 다리를 얇게 썰어 말린 것이래요. 씹으면 약간 문어 맛이 나는데 그래서 가문 얘기해서 붙인 것 같아요.하… 맥주랑 너무 잘 어울린다.건어물!맥주를 받자마자 1/3을 벌컥벌컥 해버린 레인버입니다. 와 이렇게 맛있다니.. 곱창으로 입안에서의 행복을 느꼈다면 건어물로 가성비와 맥주의 조화에 미칠 것 같은 레인버입니다. 맥주를 마시는 것만으로 취하는 것이 아니라 건어물과의 조합에 취해 버린 레인버입니다. 그 전에 소주 한 병 반을 마시고 만취 상태여서 아쉽게도 맥주를 더 마실 수는 없었어요. 다음에는 간단하게 배를 채우고 여기서 하루를 마칠 수 있겠네요! 다시 오고 싶은 공릉동 맛집이었어요.이게 바로 가성비자!술 4병에 안주까지 2개 시켰는데 3만원 하는 곳은 어디에 있나요? 가능하면 안주값만 3만원이겠지만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머리를 툭툭 치는 레인버입니다 맥주와 함께 먹기 좋은 건어물시장! 공릉에 사시는 분들은 너무 부러워요. 다음에 공릉에 오면 또 맛집 들르길 기대하면서 레인바는 위치를 공유하고 다음글로 돌아올게요!!건어물점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랑역로 269-21층 건어물점건어물점 서울특별시 중랑구 중랑역로 269-21층 건어물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