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 로고The luxury brand. 인간의 욕망과 염원을 담아 만든 브랜드 “유명해져라!” 그러면 똥을 싸도 박수를 쳐준다.유명하지 않으면 아무리 정도에 맞춰 제작한 상품도 시장성이 없고, 아무리 유명해도 브랜드 가치를 인정해 주지 않으면 상품의 가치에는 한계가 있습니다.저도 초기 그림을 그릴 때는 뭘 해도 제 그림을 사는 사람이 없었는데 요즘은 상황이 많이 달라졌어요.유명하니까 뭔가 특별한 것이 있을 거라는 막연한 기대로 유명한 작가나 브랜드의 상품이라면 뭔가 특별한 것이 함께할 거라는 희망, 이런 것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하는 것이 유명 브랜드를 만들거나 시간이 지나면 명품의 반열에 오르기도 합니다.브랜드 로고브랜드 로고대개 명품은 인간의 욕망, 자신만의 개성 표출, 타인과의 차별화, 자신의 스타일의 완성, 상당수가 원하지만 쉽게 얻을 수 없는 것, 장인의 손을 거쳐 완성된 작품, 유수의 역사를 지닌 전통 등 여러 가지 차별적 요소에 의해 대중의 인지도와 갖고자 하는 갈망을 통해 명품의 반열에 오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진정한 명품은 세월이 흘러도 그 기품과 가치를 잃지 않는다는 데 있습니다.그래서 한동안 몇몇 브랜드는 재고 자체를 태우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유럽도 환경 보존 문제로 인해 이러한 브랜드의 행동에 제동을 걸었다고 합니다.지금은 어떻게 재고 관리를 하는지 궁금합니다.세계의 명품럭셔리 브랜드의 명품은 패스트 패션처럼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세월에 따른 흔적조차 빈티지한 멋을 더하는 멋이 있습니다.저도 그런 제품을 가지고 있거든요.별로 입기 힘들고 거의 안 신지만 그냥 보면 추억에 잠길 수 있어서 지금도 보관하고 있어요.앞서 소개한 모든 브랜드가 이런 가치나 의미를 가지는 것은 아니지만 사람의 욕망이나 개성, 스타일을 살릴 수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라고 소개했습니다.명품수선, 명품세탁, 명품수입점, 해외패션특집전, 명품중고점 등 다양한 명품을 사용할 필요가 있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자료입니다.가짜를 제작하려는 분들은 아예 관심을 꺼주세요.어차피 그런 분들한테는 판매도 안 해요.실제로 명품 수선과 명품 세탁소를 운영하는 분들이 저의 주요 고객입니다.작년에 명품을 소개하면서 내년에도 10개 이상의 주요 브랜드가 급부상하면 다시 준비해서 찾아뵙겠다고 했는데 현실적으로 불가능했어요.그래서 올해는 소개하는 걸 미뤘는데 그래도 아쉬워서 준비했어요.혹시 여기 추가해주셨으면 하는 럭셔리 브랜드가 있다면 코멘트 부탁드립니다.디자인 사용 문의#명품 #브랜드 #로고 #백화점 #아울렛 #해외브랜드 #일러스트 #벡터 #샤넬#루이뷔통#에르메스#프라다#생로랑#구찌#디올#더로우https://www.youtube.com/watch?v=VXmswjidAII&pp=ygU2MjAyNOu4jOuenOuTnCDsnKDrqoUg7Yyo7IWYIOu4jOuenOuTnCDroZzqs6Ag66qo7J2M7K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