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복|소화효소소복효소
분&사진/쿄이 kyoi
저는 평소에는 체하지도 않고 잘 먹었는데 신기하게도 임산부 시절에는 소화불량일 때가 많았어요. 소화에는 효소를 먹어주는 게 도움이 되는데 이 효소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개운해서 아무것도 못 먹었어요.임신 중에 먹으면 안 되는 경우가 너무 많아서 영양제도 필요한 것을 몇 가지 가지고 온 기억이 있습니다.소복실라아제는 100% 국산 곡물 발효 효소로 특허까지 받은 제품입니다. 임산부 효소로도 인지도가 높거든요! 성분도 맛도 좋아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복실라아제 예쁘게 포장해서 하나하나 꼼꼼하게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예쁜 효소박스는 처음 봤어요 여심을 자극하는 핑크톤에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요.상자 포장도 깔끔하기 때문에 임산부 선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포장박스 뒷면에는 상세한 정보가 적혀있는데 원재료가 너무 심플한게 보여요!복잡한 첨가물, 부형제 사랑없이 원재료인 13종 곡물, 프락토올리고당, 알파화 미분, 차전자피, 10종 혼합유산균 등 5가지만 들어 있습니다.
포장 케이스에는 간단한 소복실라아제 특징이 적혀 있습니다.건강한 곡물발효효소, 정제효소NO, 높은 역가수치, 첨가물/무형제NO, 위가 편안해지는 분해효소 등.. 확실히 성분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소포실라아제 개봉기로 구성된 제품
위에 상자를 개봉했더니 이렇게 효소가 줄지어 있어요.
그런데 또 상자를 보니까 앞쪽에 점선이 있었어요?
점선을 따라서 떼어내는 것이었어요!!
점선을 따라서 떼어내는 것이었어요!!
밖에 나갈 때도 하나씩 꺼내서 가져가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 편해요!
소복실라아제는 하루에 1~2포 사이로 먹으면 되는데요. 위 상태가 안 좋을 때는 한 번에 2포섭을 해도 좋다고 합니다.그리고 유산균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섭취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간단하게 이지컷으로 떼어낼 수 있는 포장이기 때문에 가위나 칼이 없어도 좋아요!
간단하게 이지컷으로 떼어낼 수 있는 포장이기 때문에 가위나 칼이 없어도 좋아요!
포장을 뜯어서 들여다봤는데요!보리가루처럼 보이는 게 맛도 제대로! 고소한 인절미 맛이 나서 맛있습니다위장약 원료로 사용되는 정제효소 없이 건강한 13종 곡물발효효소로 만들어 최적의 적정 역가(효소가 분해될 수 있는 활성도) 범위 내에서는 최고 수준이라고 합니다!(알파아밀라아제 700,000유닛, 프로테아제 2800유닛) 그리고 다량의 식이섬유가 함유된 차전자피가 들어가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며 장 건강에도 좋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 개인적인 견해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평점 4.9점에 만족도, 인지도가 높아서 궁금했거든요.소복시라아제 먹어보니까 성분이 좋은데 고소한 게 맛까지 좋아요. 보통 효소는 시원하고 맛있는 게 별로 없거든요.꾸준히 먹을만한 효소 추천드려요! 구매 링크 아래 링크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정제효소가 전혀 없는 소복효소(콩가루떡맛): 소복어과 발효효소만으로 국내 최고수준의 역가 naver.me지금까지 정성을 듬뿍 담은 개인적인 소감이었습니다.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지금까지 정성을 듬뿍 담은 개인적인 소감이었습니다.댓글&공감 부탁드립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XkbVt5fkcu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