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키보드 ergok860고객센터 AS수리 받으러 가기

로지텍 키보드 ergok860고객센터 AS수리 받으러 가기

내방센터 정보 – 한국 가이드라인 기술지원 문제, 소프트웨어 이슈/문제, 불만사항, 요청 또는 피드백이 있을 경우 고객관리센터로 먼저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관리웹사이트:https://support.logitech.com 고객관리연락처페이지:https://support.logi.com/hc/requests/new?ticket_form_id=3600 …support.logi.com

TG삼보가 운영하는 곳이었다

엡손, 로지텍, 화웨이 등등 다루지만 내 앞으로도 뒤로도 다 로지텍, 한참을 기다린 후에야 기사님을 만날 수 있었다.여러 테스트 후 접수해줬는데 이 제품은 수리가 안 되고 정상적인 제품으로 교환 지급만 가능하다고 해서 교환으로 처리됐다.갑자기 새로운 키보드를 손에 넣었다.(?!) 키보드 워리어의 필수 무기…

사실 고장나기 전에는 항상 사용할 때마다 가격만 비싸고 지저분하다고 생각했던 키보드인데요.우여곡절을 겪으면서 왠지 소중하게 느껴진다.인생은 그런거야

중요해…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키스킨도 주문하자.키스킨은 가장 싼것으로..

앞으로 오래 고장나지 않고 잘 쓰느라 피곤해…

#초코바나나 #해피블로그 #돈내산 #로지텍 #키보드 #ergo #k860 #as#고객센터#서비스센터#수리#교환

error: Content is protected !!